Go to menu Go to main text Go to the bottom

媒体

NEWS 2021.02.09

Hanwha Precision Machinery promotes smart factory solutions through online seminars

한화정밀기계 온라인 세미나

한화정밀기계는 온택트(온라인 대면) 양방향 화상회의 방식인 '웨비나' 시스템을 활용해 회사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소개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달 19일부터 3주간 한화정밀기계 판교 본사 스튜디오 룸에서 진행한 웨비나에서는 회사 개발자가 직접 세미나를 진행하며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설명하고 고객과 실시간으로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웨비나는 웹을 이용한 세미나의 줄임말로, 한화정밀기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고객과 직접 대면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국내 표면실장기술(SMT) 업계 최초로 '한화정밀기계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고객 맞춤형 웨비나 진행을 결정했다.
회사 측은 웨비나 뿐만 아니라 사내에 별도 화상회의실을 구축하는 등 온택트 형태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적극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조영호 한화정밀기계 영업마케팅센터 상무는 "이번 웨비나로 회사 컨텐츠의 전달력과 집중력이 상당히 좋아 고객 만족도가 높다"며 "코로나19 인해 대면 전시회 개최가 불투명한 상황에서 비대면 홍보 방식을 적극 활용해 글로벌 SMT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도약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